연예맨

프로폴리스 원액 리퀴드 보관법과 사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프로폴리스 원액 리퀴드 보관법과 사용법

송죽이 2019. 6. 18. 02:47

프로폴리스 원액 리퀴드는 보관법이 어떻게 되고 사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특히나 프로폴리스라는 영양제 자체가 유행하게 된지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정확하게 인지하는 사람은 드물다고 합니다. 벌에게서 채취한 것이라서 부작용도 거의 없는 천연 항생제라서 호주에서부터 유행을 타고 한국까지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향균에 좋은 특징이 있어서 상온에 그냥 아무것도 없이 보관해도 유통기한에 맞춰서 드실수 있는데요. 다른 영양제는 냉장고에 넣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나 염려되는것이 있다면 항생성분이 좋다고해서 모든것에 안전한것은 아니고, 뚜껑은 항상 닫아서 보관하며 햇볕이 들지 않는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그리고 습한곳을 피해서 스포이드가 오염되지 않게 주의하셔야 한답니다. 프로폴리스 원액 사용법은 먹는것과 바르는방법 두가지가 있는데요. 먹는 방법은 종이컵에 물을 받고나서 스포이드로 몇방울 떨어트려서 섭취를 하시면 됩니다. 너무색깔이 진하지 않게 적당량을 조절하는게 중요한데요. 어떤 브랜드냐에 따르지만 일반적으로는 2~3방울 정도면 적당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프로폴리스 피부에도 바를수가 있는데 피부면역을 높여주어서 얼굴이나 다른부위에 여드름이 났을 때에도 향균작용으로 인해 여드름균이 살수 없게 만들어준답니다. 요즘에는 구내염도 치료해준다는 말이 있어서 스프레이 사용법도 있는데요. 입안에 구취제거제처럼 간단하게 뿌리면 되는데 향을 덮어씌워주는게 아니고 은은한 향이 있는것은 기본이고 세균들을 없애주는것때문에 밤에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뿌리고 잔다면 아침에 나던 입냄새가 모두 사라지고 앞으로도 일상생활하는데 구취제거에 도움이 된답니다.

Comments